티스토리 뷰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공장의 대형화재와 예기치 않은 풍수재 사고로 인명은 물론 재산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이 화재로 인한 종업원의 화재상해사망과 재물손해는 물론 태풍이나 폭우로 입은 풍수재손해, 재난배상책임 등 주택, 일반, 공장에서 일어날수 있는 위험을 폭넓게 보장하는 장기재물보험상품 '한화빅플러스 재산종합보험(Big Plus)'을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한화빅플러스 재산종합보험은 화재손해와 화재배상을 기본 담보로 하는 보험상품으로 주택 붕괴, 침강, 사태, 풍수재 손해와 화재배상, 도난손해, 6대 가전손해 등 가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합니다.


또한 한화빅플러스 재산종합보험은 다중이용업소 등 일반사업장의 경우 화재손해, 화재배상, 점포휴업손해, 유리손해 외에 업종별 음식물배상, 시설소유배상, 가스배상, 재난 등을 공장물건은 구내폭발 및 파열손해, 건물복구비용, 시설수리비용 등을 보장합니다.



특히 한화빅플러스 재산종합보험은 소화기가 제조일로부터 5년 이내이고 화재보험협회 방재시험연구원의 인증을 받은 내용이 있으면 간단한 이미지 심사를 통해 위험률 3%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한화빅플러스 재산종합보험은 최소 5인이상 사업장이면 근로자들의 상해사망과 상해수술비, 상해입원비(1일이상 180일 한도), 화상진단비·수술비, 자동차사고부상발생금 등 총 18종의 특약으로 구성된 단체보장에 가입할 수 있게 사업장내 근로자들에 대한 단체취급 특별약관도 신설했습니다.


추천 드리는 한화손해보험 장기재물보험상품 한화빅플러스 재산종합보험(Big Plus)은 만기유지 보너스제도를 도입해 계약자들이 보험만기를 유지할 경우 보험기간 및 납입기간에 따라 기납입보험료의 2-4%를 환급 혜택을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