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페이가 라이언 캐릭터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은 카카오페이카드에 이어 KB국민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간편결제와 체크카드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어피치가 그려진 핑크빛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는 전후면 모두 산뜻한 핑크 컬러를 입혀 차별화했으며, 플레이트 전면에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이 적용했으며, 카드 정보는 후면에 배치해 시각적 효과를 높였습니다.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 금액의 2%가‘카카오페이머니’로 쌓아줍니다. 또한 커피전문점, 제과점·아이스크림점, CU편의점,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4개 생활밀착 업종에서는 월 최대 1만점까지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의 적립은 전달 결제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이뤄지고, 적립된 카카오페이머니는 카카오페이의 11만 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는 온·오프라인 모두 횟수 제한 없이 각각 월 최대 1만 점까지 가능합니다. KB국민은행, 신한은행, NH농협은행 계좌와 연결 가능하며, 카드 발급은 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국민카드 고객센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연회비는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