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40대 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 50대 이상의 장년층을 위한 ‘비맥스 에이스’,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한 눈 떨림과 근육경련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비맥스 리퀴드’ 등의 비맥스 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는 GC녹십자가 이번에는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비비’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 GC녹십자 비맥스 비비는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 가운데 노화방지와 피부증상(기미, 주근깨 등)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비타민제 입니다.


이러한 GC녹십자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비비의 항산화 성분은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피로, 비만 등으로 증가한 체내 유해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방지 및 심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비비는 피로 회복부터 피부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어 여학생과 직장 여성 등에게 더욱 매력적인 비타민제로, 성인 여성 기준 하루에 1회 2정을 복용하면 가장 효과적입니다.


추천 드리는 GC녹십자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비비는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고함량 비타민제 중 유일한 여성전용 비타민제로 피부 관리에 관심 많은 여성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제입니다.



댓글